닫기
과정 구분
과정 카테고리
태그
검색어

자주하는질문

Q강의 아닌 교재만 따로 구입이 가능한가요?
A
온라인서점에 등록된 교재의 경우,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등록되어 있지 않은 교재의 경우 관리자에게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. 
Q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
A

1.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,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 

**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Q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?
A

결제진행 시 동의 후 "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겠습니다."를 선택하여 발급종류 및 발급번호 기재시 발급이 가능합니다. 

Q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
A
결제시 오류발행     

 

1. 결제카드 한도초과   

 

2. 결제정보 오기재

 

3. 결제시간 초과 

 

4. 보안프로그램 미설치

 

 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,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Q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A

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 

Q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

1. 나의강의실>마이페이지>결제내역조회 >환불/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
 

2.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Q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
A
해외 수강이 가능합니다. 단, 인터넷 환경은 거주하고 계신곳에 따라 반영됩니다. 
Q쿠폰등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
A

1. 마이페이지>쿠폰관리>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등록을 누르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
 

2. 쿠폰사용은 수강신청 >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쿠폰선택 버튼을 눌러 사용합니다.

Q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
A
마이페이지> 증명서 발급란 선택 후 수료된 과정의 수료증 발급을 선택하여 인쇄 합니다. 
Q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
A

 나의 강의실>마이페이지>강의실 입장>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
강의시간.png

 

퀵배너